2014년 SEMAT Korea 총회 및 세미나

2014년 SEMAT Korea 총회 및 “OMG Essence 성과 및 적용방안 세미나”가 2014년 11월 13일(목) 2:00-6:00 여의도 사학연금회관 2층 세미나실에서 개최되었습니다.

행사에 115분이 참가 등록을 해주시고, 60분이 참석하셨습니다.  삼성, LG, 현대, KT, 국민은행 등 대기업들과 중소SW전문기업, 대학, 연구소, 정부 등에서 참석하셨습니다.  마지막 세션인 패널토의에도 많은 분이 참석하셔서 Essence 도입 및 활용 방안에 대해 토의를 하셨습니다.  국내 SW공급 및 수요 기관들이 Essence의 활용에 깊은 관심을 보이기 시작한 것 같습니다.

해외에서는 이미 구글, 독일 최대 보함회사, 중국 최대 통신장비회사, 일본 최대 전자회사 등 많은 기업에서 Essence를 활용하여 사내 SW개발 방법론의 제정 및 현장 활용을 하고 있으며, 긍정적인 효과를 거두고 있습니다.
이 사이트(http://semat-korea.org)에도 기업적용 사례연구를 게재해 두었습니다.

http://www.kosta.or.kr/modules/board/bd_view.html?id=notice&no=850

캡처

캡처1

캡처3

답글 남기기

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:

WordPress.com 로고

WordPress.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Twitter 사진

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Facebook 사진

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Google+ photo

Google+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%s에 연결하는 중